google.com, pub-1452039664454594, DIRECT, f08c47fec0942fa0 자연친화적인 이색 장소 추천 - 허니스토리
반응형

요즘 egs 경영과 함께 환경을 강조하면서 많은 것들이 환경 보호에 관련된 제품들, 사업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대형 커피숍들이 우후죽순 생겨났는데, 이 대형 커피숍 내에는 자연 친화적인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는 곳이 많다. 즉, 야외에 있는 느낌을 주면서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를 만들어낸 것이다. 이렇게 올해의 트랜드는 자연이라는 단어가 가장 어울리지 않을까 싶다.

 

 

1. 자연 속에서 즐기는 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

 

미세먼지로 인해 맑은 하늘과 공기를 마시기 힘들기도 한 요즘. 겨울에도 여름에도 자연을 즐기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다면 스트레스도 자연스럽게 풀린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아 커피를 마시기도 하고 가볍게 브런치도 즐긴다.

빵과 커피, 브런치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여러 사람이 가도 편한 곳이다. 주차 공간도 넉넉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갈 수 있다. 포레스트 아웃팅스는 일산에 본점이 있고 송도에 2호점이 있는데, 둘다 워낙 유명해서 사람들이 많은 편이지만 장소 역시 넉넉하기 때문에 방문해볼만 한다.

 

포레스트 아웃팅스 커피숍 - 공식 인스타그램

 

포레스트 아웃팅스 

일산점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124
송도점 : 인천 연수구 청량로 145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

 

 

2. 주말에 드라이브하면서 가기 좋은 식물 카페 오랑주리

 

도심을 벗어나 주말에 드라이브가 필요하다면, 경기도 근교로 나가는 사람들이 많다. 양주 쪽으로 나가게 된다면 이 카페를 한 번 가보는 것도 좋다. 날씨와 상관 없이 실내에서 차 한 잔 하면서 힐링이 가능한 카페로 유명하다. 주차장도 굉장히 넓고 식물들도 굉장히 다양하며, 애견도 출입이 가능하다. 직접 꾸며진 화분들을 따로 구매할 수도 있는 곳이다. 더운 여름에도 추운 겨울에도 상관 없이 자연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오랑주리 - 네이버 업체 사진

 

3. 더 현대 서울

 

더 현대 서울에서는 1층 입구에서부터 6층까지 건물 천창을 통해 내려오는 자연 채광이 들어올 수 있게 설계한 건물이다. 그리고 1층에는 12미터 높이에 인공 폭포를 설치해두고 그 주변에는 특색있는 카페들로 구성 시켰다. 또한, 5층과 6층에는 무려 3300제곱미터 즉, 1000평의 대형 실내 정원인 '사운즈 포레스트'가 있다. 이 대형 실내 정원을 통해 사람들에게 도심 속 힐링 공간을 제공하고자 한 것이다. 그리고 건물 전체에 곡선을 적용하고 자연에서 모티브를 따 온 유기적인 요소들을 실내에 표현해 공간 자체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워낙 크기 때문에 지루함을 줄이기 위한 것이라고 하지만, 앞으로 환경적이고 자연적인 부분에서도 잘 녹아든 것으로 보인다. 

 

더 현대 서울 홈페이지

 

4. 어릴 적 톰소여의 추억이 가득한 트리하우스

 

트리하우스는 하루 당일 피크닉으로 즐길 수 있는 장소다. 따로 시간을 예약하고 즐기는 장소기 때문에 숙박은 따로 문의를 해야 한다. 실내 수영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고 가족들 또는 연인과 즐거운 힐링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한 번 쯤 가볼만한 곳이다. 성수기 시즌에는 예약 오픈이 열리자마자 예약이 빠르게 찰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다. 나무 위에서 즐기는 피크닉을 원한다면 이곳에 가보자.

 

트리하우스 평택

예약 사이트 :  Treehouse (treehousekorea.com)
* 예약 없이 방문 불가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삼봉로 442-15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